비타민K 중에서 가장 효율성이 높은 비타민K2 메나퀴논-7(MK-7) 과 비타민D3 제품으로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D와K의 흡수를 돕기위해 유기농 코코넛오일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비타민K2는 비타민K1과는 전혀다른 성분입니다. 비타민K1은 주로 혈액의 응고에 기여하는 성분이지만 비타민K2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칼슘을 뼈로 들어가게 하는 기능합니다.

비타민K2가 없으면 칼슘은 뼈로 흡수가되지 않아 혈액속에 남아서 동액경화와 고혈압 등의 원인이 되고, 칼슘의 석회화로 인한 신장결석등의 위험을 초래 합니다.

비타민D가 칼슘의 흡수를 돕는다면 비타민K2는 흡수된 칼슘이 뼈로 잘 들어가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므로 비타민K2가 부족한상태에서 칼슘과 비타민D만으로는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지 못할뿐 아니라 뼈로 흡수되지 못한 혈중 칼슘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비타민K2는 콩에서 추출되지 않은 NON-GMO 성분의 식물에서 추출된 생체활성화된 K2VITAL® 특허제품입니다.

비타민K2(MK-7)특징

- 제품 속의 비타민K2 는 뼈를 튼튼하게 해 줍니다.

- 가장 흡수력이 좋고 무해한 천연 메나퀴논-7(MK-7)을 함유합니다.

- 골밀도감소를 줄여 줍니다.

- 심장 및 동맥건강에 중요한 성분입니다.(칼슘의 흡수를 높이고 칼슘의 동맥혈관 침착을 막습니다)

- 혈액응고 작용에 필수 성분입니다.

- 면역력을 증강시켜주고 함암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속의 비타민D는 가장 효과적인 형태인 비타민D3 1000IU로 비타민D3는 골다공증을 예방, 암예방, 면역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참고자료>>

미국의 유력 시사주간지 타임지는 '2007년 10대 의학혁신'을 선정, 발표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 D'의 새로운 효능에 대한 연구 성과였다.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들에게서 유방암, 대장암, 전립선암 등 암과 당뇨,

면역장애와 연관된 질환 등이 증가하며 이를 예방하는데 비타민D가 작용한다는 것이다.

그 예로 미국 국립암연구소(NCI)는 비타민D 수치가 높은 사람이 대장암으로 사망할 위험이 적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캐나다 암 협회에서는 하루 1000IU 이상의 비타민D를 섭취할 것을 권고하기에 이르렀다.

제품속의 코코넛오일은 NON GMO 유기농 버진 코코넛오일로 지용성비타민의 흡수를 돕고 코코넛오일 자체가 중쇄지방산으로 심혈관건강에 유익하고 항균기능이 있습니다.



출처: http://canadavitaminhouse.bi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