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보호

블루라이트로부터 보호

 

 

루테인은 안구안으로 들어온  빛 중 유해한 가시광선을 흡수하고, 항산화역활을 하여 망막을 보호한다. 

옥수수, 달걀노른자, 시금치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흡수후 최종지는 망막이며, 노화로 인한 시력저하를 방지하는데 효과가 있다.

 

루테인과 그 입체 이성체인 제아잔틴(Zeaxanthin)은 중심 시야를 담당하는 망막의 작은 부위인 황반에 집중되어 있으며, 시력에 가장중요한 이 조직내에 존재하는 유일한 카르디노이드성분으로 루테인 섭취와 혈청농도는  눈질환 위험과 역의 관게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루테인을 섭취하면 황반색소 광 밀도가 증가하며, 기타 눈 질환이 있는 환자들에게는 시각기능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

 

또한 루테인은 시세포 손상(눈의 유해활성산호에 의한)으로 인한 노화과정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것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백내장이나 노인성황반변성과 같은 안구질환의 발생율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한편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은 시금치, 케일, 콜라드(collard; 케일의 변종), 브로콜리, 옥수수, 계란 노른자위, 강낭콩(green beans), 양배추, 상추, 키위 등의 녹색 채소류와 과일 등에 풍부히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이다. 또 사람의 안구(眼球)와 혈액, 피부, 뇌, 유방, 자궁경부 등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는 못하는 탓에 음식물이나 보충제 등을 통해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하루 6mg씩 1년이상 꾸준히 복용시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고, 하루 20-40mg복용시 좀 더 빠른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출처: https://canadavitaminhouse.biz/goods/view?no=1070

 

고함량 루테인 25mg 175 softgels

천연 제아잔틴5mg 함유

canadavitaminhouse.bi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