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랜드 청정해역에서 추출한 대구간유(Cod Liver)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천연 비타민A 와 비타민D가 풍부합니다.

본제품의 간유는 성장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고혈압을 낮추고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여 줍니다. 기타 피부건강, 뼈형성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A, D성분이 시력에 유익하고, 피부 및 염증에 좋습니다.

대구간유속의  비타민A는 천연 레티놀형태로 체내에서 흡수가 잘 되는 활성화된 형태 입니다. 또한 대구간유의 비타민D는 천연형태의 비타민으로 관절염예방 칼슘의 흡수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속에는 EPA와 DHA가 함유되어 있어서 오메가3의 좋은 공급원으로 시력,피부,심혈관건강 등에도 좋습니다.

과학적으로 알려진 대구간유 효능
1. 항염증작용 - 대구간유속의 오메가3와 비타민A,D의 항산화작용으로 인해서 통증의 원인인 염증을 줄여줍니다.
2. 뼈건강에 유익 - 대구간유속의 천연비타민D는 건강한 뼈를 유지, 형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관절통증, 류마티스관절염을 줄여줍니다- 대구간유의 항염작용으로 류마티스관절염에 도움이 됩니다.
4.눈 건강에 좋습니다.- 대구간유속의 비타민A와 오메가3는 시력의 퇴화를 막고, 녹내장,노화로인한 황반퇴화(AMD)에 좋습니다.
5.심장질환을 줄여줍니다.- 다른 오메가3와 마찬가지로 대구간유가 심장질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6.불안,우울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대구간유속의 오메가3와 비타민D가 불안증, 우울증을 경감시켜준다고 합니다.
7.위와 장의 궤양에 좋습니다 - 대구간유가 위와장의 궤양에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있는고 후속연구도 진행 중 입니다.
8.두뇌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대구간유속의 오메가3성분은 두뇌에 좋은 성분입니다.
9.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대구간유는 항염, 황산화작용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병후회복을 빠르게 도와줍니다.
10.그 밖에 피부건강, 천식, 기관지염증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